뉴스

폭스바겐코리아, 마이 폭스바겐(My VW) 사고수리 견적 서비스 이벤트 실시

- 12월 31일까지 3개월 간 마이 폭스바겐 앱 통해 사고수리 견적 서비스 이용 고객 대상 이벤트 진행

 

- 사고수리 견적 서비스 이용 후 차량을 입고한
고객에게 폭스바겐 정품 액세서리 사은품 증정


- 높은 이용 편의성으로 월 평균 200건의 사고수리 견적 신청 접수

 

MV

 

폭스바겐코리아는 10월 11일부터 12월 31일까지 약 3개월 간 마이 폭스바겐 앱(My VW App)을 통해 사고수리 견적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폭스바겐코리아는 이벤트 기간 동안 마이 폭스바겐 앱을 통해 사고수리 견적 서비스를 이용하고 사고수리를 완료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폭스바겐 정품 액세서리 ‘T1 버스 도자기 저금통’을 증정한다. (견적서 수신 후 입고와 수리까지 완료된 고객에 한함)

 

마이 폭스바겐 앱은 차량 소유 고객들을 위한 폭스바겐코리아의 다기능 차량관리 모바일 앱으로, 고객에게 편리한 온라인 서비스 환경을 제공한다. 사고수리가 필요한 고객들은 마이 폭스바겐 앱을 통해 차량 사진 한 장으로 쉽고 편리하게 공식 서비스센터의 사고수리 견적을 받아 볼 수 있다. 이후 고객은 견적 금액 확인 및 추가 상담을 거쳐 서비스센터에 차량을 입고하면 된다.

 

이 같은 이용 편의성과 전문적인 서비스 제공으로, 마이 폭스바겐 앱을 통해 월 평균 200 건의 사고수리 견적 접수가 이뤄지고 있으며, 서비스 이용 고객 또한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마이 폭스바겐 사고수리 견적 서비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폭스바겐코리아 홈페이지 및 마이 폭스바겐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맨 위로 가기

Text를 설정해주세요.

빠른 문의

궁금한 사항은 언제든 문의주세요.
해당하는 차량정보에 대하여 이메일로 발송됩니다.

신청서 작성 *필수항목을 모두 입력해주세요.
주행거리
~
km
가격대
~
연식
~
사고유무
추가내용

  1. 1. 개인정보 수집·이용 목적

    - 고객의 중고차 문의에 대한 상담 및 기타 판매 및 구매 관련 정보 제공 등

  2. 2. 항목

    - 성명/ 휴대전화번호/ 이메일/ 관심모델

  3. 3. 보유·이용기간

    - 수집 · 이용 목적 달성시까지

※ 귀하는 위 사항에 대하여 동의를 하지 않을 수 있으나, 위 정보는 기재된 서비스 제공을 위해서 필요한 최소한의 개인정보이므로 동의를 해 주셔야 위 수집 및 이용목적에 기재된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1. 1. 수탁 업체

    - 아우디 폭스바겐 코리아 주식회사

  2. 2. 항목

    - Volkswagen Approved 를 통하여 개인정보 수집 업무 및 인증 딜러사 전송

※ 귀하는 위 사항에 대하여 동의를 하지 않을 수 있으나, 동의를 거부하시는 경우 위탁 업무 내용에 나열된 각종 서비스의 제공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관심 차량

관심차량을 등록해주세요.

최근 본 차량

최근 본 차량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