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폭스바겐코리아, 수해피해차량 특별 지원 서비스 캠페인 실시

  • 집중호우로 인한 침수피해 차량 고객대상으로 특별 지원 서비스 실시

  • 자차보험 미가입 고객 대상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수리 시 침수 피해에 따른 수리비 30% 지원(공임 및 부품)

  • 무상 견인 서비스 및 무상 딜리버리 서비스, 수리기간 중 교통비도 함께 제공폭스바겐 로고

 

폭스바겐코리아는 최근 기록적인 폭우로 차량 침수피해를 입은 폭스바겐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 지원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먼저, 자차보험 미가입 고객 대상으로 폭스바겐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수리 시 침수 피해에 따른 수리비 30%(공임 및 부품)을 지원한다. 이와 함께 무상 견인 서비스 및 무상 딜리버리 서비스, 수리기간 중 발생하는 교통비(5만원 한도) 지원 서비스도 함께 제공한다.

이번 특별 지원 서비스 캠페인은 오는 9월 말까지 전국 34개 폭스바겐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서비스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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